산행 관련/切親과 함께....

특별산행-절친과(2013-02-02)-천성산

산내하황 2013. 2. 2. 20:04

 

1. 산행일시 : 2013 0202일 토요일

2. 산행동행 : 최학수, 이성도, 이상신, 박채현, 채상묵, 송노현, 조원대 그리고 나(8)

3. 산행날씨등산 날씨로는 바람 없고 초 봄 같은 기온으로 아주 좋았다

4. 산행코스태화강역(08;40)~공업탑~산업은행~동강병원~무거동~영산대(10;05)~임도 ~천성산/정족산 갈림길(11;30)~천성(2)~백동마을~서창(14;20)~주말농장~ 울산(17;10)

 

08;40 태화강역에서 출발하여 영산대가는 버스로 각자 편한 위치에서 탑승하기로 하고 09;05경에 롯데마트에서 일부 탑승하고 가는 도중에 산업은행, 무거로터리와 울산대 후문에서 탑승을 완료하고 영산대까지 쭉 진행을 했다.

영산대에서 하차 산행 준비를 하고 부산에서 와서 기다리는 원대님을 만나 등산로로 접어들기 전 인증샷을 남기고 등산로로 진행, 완만한 등산로를 택하여 오르다 보니 땀은 많이 나지만 꾹 참고 오르니 임도가 나온다.

임도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천상2봉길(3 Km)로 진행, 산행로는 바람은 적게 불고 간 밤에 비가 와서 인지 낙엽 밑 물기와 얼음이 녹아 푹푹 꺼져 오르기는 힘이 들었지만 이리 미끌 저리 미끌 오르고 오르다 보니 어느덧 2봉이다.

2봉에서 인증샷을 남기고 하산, 하산 중 배가 고파 따뜻한 장소가 있으면 무조건 점심을 먹기로 하고 내려 오는데 바위 옆 아주 좋은 장소가 있어 점심을 먹기로 했다.

떡과 마른 곶감, 군고구마, 과일을 그리고 가져간 밥을 맛있게 먹고 지난번에 내려왔던 길로 내려 오다가 철쭉제 제단에서 사진을 한 장 찍고 연수암 쪽으로 하산을 하는데 길이 너무 미끄럽다. 조심조심 주의를 해가며 내려오니 적멸보궁 화엄사, 백동마을로 하산, 큰길을 건너 서창 시내에 들어와 714번 버스를 타고 늘 다니던 주말농장(식당)에 들러 시원한 동동주와 온갖 안주를 실컷 먹고 인생사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울산을 향하는 버스를 타고 집으로 돌아 온다.

날씨는 초 봄을 연상하도록 따뜻하고 바람도 적게 불어 산행하는 날씨는 최근 들어 최고, 다음 주 산행으로는 고헌산에 갈 예정으로 많이 함께 했으면 좋을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