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관련/脫黃1課 山行

산내하황 2012. 11. 23. 19:42

1. 산행일시 : 20121123일 금요일

2. 산행동행 : 김만기님, 피준호님과 함께 3

3. 산행날씨등산 날씨로는 아주 좋았음

4. 산행코스율리 농협(10;00)~철탑~깔딱고개~정상(11;20~11;40)~천상 방향 ~약수터~율리 농협(13;00-우리밀 콩국수)~

오늘 산행은 갑자기 만기님과 주고 받다가 문수산을 가자고 했다. 준호님도 함께 간다고~~ 23 10시에 율리 농협 앞에서 10시에 만나기로 했다.

집에서(08;05) 106번이나 415번 버스를 기다리다가 먼저 온 버스를 탈 예정으로 기다리는데 106번 버스가 먼저 와서 일단 로터리까지 갔다.

환승하여 율리 버스 종점(08;50)에 도착했다.

농협 앞에 가니 아무도 안 와 있다. 조금 기다리다 보니 만기님이 보인다. 뒤 이어 준호님이 도착..

우측의 숲 속 길을 걸어 정상을 향하여 이야기를 나누며 오르다 보니 어느덧 깔딱 고개.

잠시 쉬어 갈까 하다가 천천히 정상으로 향한다.

정상에서 인증샷도 남기고 자리 잡고 과일을 먹는다.

처음에는 남암산을 가자 더니 힘이 많이 들었나 보다. 하산 길을 올라 왔던 길로 갈까! 하다가 천상 방향으로 가다가 약수터를 거쳐 가기로 했다.

깔딱 고개를 거쳐서 좌측과 우측 길 중에 바람이 적게 부는 우측으로 가는 길을 선택하고 계단을 피해서 율리 농협까지 내려 왔다.

좀 늦었지만 우리밀 칼국수 집에 들러 칼국수를 한 그릇씩 시키고 막걸리와 파전을 주문하고 잠시 후 막걸리와 파전이 나와 한잔 하는데 칼국수가 따라 나온다. 식사를 하고 나니 배가 너무 불러 버스 종점까지 걸어와 나는 버스를 타고 집으로 향하고 만기님과 준호님은 걸어서 가다가 버스를 탄다고 한다.

버스 타고 오다가 울주군청에서 하차, 대공원을 거쳐 솔마루 길로 접어들어 수변공원(16;15)까지 와서 오늘의 산행을 마무리 했다. 또 기분 좋은 하루가 갔다.

* 문수산 정상

* 만기님과 준호님

* 문수산 연리지(사랑나무)

* 깔딱고개

* 대공원

* 솔마루길로 접어 들며~~

* 신선산 입구

* 보현사 단풍

* 수변공원을 마치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