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행 관련/脫黃1課 山行

대운산...(2012-05-05) 교대 A조

산내하황 2012. 5. 5. 20:25

1. 산행일시 : 2012년 05월 05일 토요일

2. 산행동행 : 이영기, 김만열, 정정현, 이동욱, 허경태, 이진희, 정윤성, 그리고 나 8

이 다녀 와(촌칭 생략....)

3. 산행날씨등산 날씨로는 최상(여름으로 접어드는 시점으로 산행하기 아주 좋음)

4. 산행코스남창(09;10)~대운산 제3주차장(09;30)~도통굴 이용~ 2봉길 중간~정상(0.8Km) ~대운산 주봉(11;40)~서창으로 하산~주말농장(13;15)~일반버스~울산(16;20)

공업탑에서 이영기차장과 김만열계장과 이동욱, 허경태, 정윤성과 만나 서생행 버스 탑승(08;45) 하여 남창(09;10)에 도착 가까스로 대운산행 버스 탑승하다.

조금만 늦었어도 9시 10분 차를 노치면 제3 주차장에서 기다리는 정정현계장과 이진희를 제 시간에 만나기 힘들었을텐데 가까스로 만나서 이증샷 하나 남기고 늘상 다니던 주봉으로 가다가 2봉을 향하기로 하고 천천히 걸어 간다...

허경태와 정윤성이 너무 힘들어 해서 쉬다 가다를 반복하며 오르며 철쭉제 기간이 열리는 시기인데 철쭉 벌써 다 진듯이 별로 꽃이 없다.

날씨는 5월인데도 여름 날씨 비슷하게 접어들어서 인지 덥고 땀도 그런대로 많이 난다.

2봉에서 1봉을 향하는 중간에서 사진 한 장 찍고 주봉으로 간다.

1봉에 도착하여 하드를 하나씩 먹고 정상주도 한잔, 인증샷하고 내려 오다가 정계장이 싸온 토스트를 하나씩 먹고 나미 배가 부른 상태에서 서창으로 내려 온다.

오늘은 동동주와 미나리로 또 안주로 술 한잔 하며 허물없이 많은 이야기 나눈게 더 좋았다..

714번 일반 버스를 바로 타고 집에 오는데 울주군청에서 이차장과 김만열, 정윤성 하차, 나와 정계장은 공업탑로터리에서 하차하고 경태와 동욱은 시청까지 간다고 한다. 집에 도착하여 간단하게 샤워하고 산행일지를 정리한다...오늘도 산행한다고 수고가 많으셨고 행복한 시강 이었습니다..

* 산행에 앞서 인증샷

* 불조심 캠페인 서명하고...

* 산행 중 잠시 휴식

* 쉬며 간식도 먹어 본다

* 힘차게 오르는 김만열님

* 정상도착

* 화이팅 하며~~ 정상주

* 정상

* 정상에서 단체로...

* 하산길에서 본 꽃(야생화)

* 정계장이 정성드려 만들어 온 샌드위치를 먹는다

* 주말농장에서 동종주 한잔.

* 오늘 모두 수고한 하루였고 행복한 시간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