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등산-모음

179차- 에사모산우회(2018-10-10) 신불산(산우회는 263차)

산내하황 2018. 10. 11. 21:06

1. 산행일시 : 2018 10월 10일 수요일

2. 산행동행청산(정영대)님, 남전(박채현)님. 해솔(신병원)님, 유진(권인광)님과 나-5

3. 산행날씨 : 날씨는 전형적인 가을날씨로 일교차는 벌어지지만 아주 좋았다....

4. 산행코스 : 웰컴센타(09;50)~등산로 진입~임도~간월재~신불산 정상(12;37)~점심

(~13;20)~등산로~간월재~임도~신불산 초입~웰컵센타~언양(저녁, 태화루

-하산주 ~17;00)~집

오늘은 신불산 억새평원을 다녀 왔습니다.

새롭게 생긴 304번 버스를 7시 50분에 타고 갈려고 했으나 간발의 차이로 버스를

못 타고 다음 차량인 8시 30분 차량으로 신불웰컴센터에 1시간 20분이 소요된 뒤에

도착, 벌써 유진님과 남전님이 출발을 했고 정상에서 만나기로 했고 우리는 험로가

아닌 임도를 따라 간월재로 가면서 울긋불긋 변하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우리보다 먼저 출발한 팀은 정상에서 식사도 안하고 우리 일행을 기다리고 있어서

많이 미안했다.

빨리 단체 인증샷을 남기고 바람이 적게 부는 곳에 자리잡고 점심을 먹고 따뜻한 커피도

한잔~~

하산 차량에 맞춰서 내려 왔으나 여유가 있어서 날씨는 조금 싸늘해도 시원한 물에

발 담그고 얼굴에 묻은 소금기를 깔끔하게 씻고 4시 10분 차를 타고 언양에 와서

소머리국밥에 태화루 한잔하며 산행을 마무리.
구) 터미널에서 작별을 하고 각자 집으로 돌아 왔다.

* 다음주 산행은 "간월산"을 가기로 하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