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등산-모음

대운산에 가다(2018-07-07) RUC Project 건설3팀

산내하황 2018. 7. 10. 21:08

1. 산행일시 : 2018년 07월 07일(토요일)

2. 산행동행 : 청산님과 둘이서...

3. 산행날씨 : 태풍이 오고 있어 습도는 높았으나 산 속이 시원해서 그런대로 좋았다~~

에쓰오일 RUC Project 를 하면서 같은 Container 에서 함께 했던 감독님들과 헤여진 후

2개월 만에 가까운 근교 산행을 하고 점심이나 하자는 의견이 모아지고 계획했던 산행을

다 하지는 못하고 시간이 되는 사람은 대운산에 들렀다가 서창으로, 시간이 허락치 않은 분은 서창에서 만나기로 했다.

나와 청산은 남창에서 마을버스를 타고 대운산으로 정상으로 가는데 간 밤에 내린 비로

대운산 계곡의 물은 많이 불어나 있었고 우리는 계곡을 여러차례 건너기를 하면서 정상,

인증샷 사진만 남기고 곧 바로 하산.

약속 시간인 13시에 서창에 도착하고 14시 부터 영업을 시작하는 "대운산주말농장" 식당에 들어가 잠시 기다렸다가 찹살 동동주와 손 두부, 감자전, 부추전에 회포를 풀고 왔다.

동산이 어려운 분들을 위해서 향후에는 가까운 식당에서 만나 식사를 하며 소식을 주고

받았으면 하는 바램을 안고 왔다......